본문 바로가기
IT 자료

C# 외부 구성요소에서 예외를 Throw했습니다.

by 성곤 2019. 10. 9.
반응형

 

C# CS 씨샵 에러

외부 구성요소에서 예뢰를 Throw했습니다.

확인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.

 

해당 오류는 C#에서 발생된 오류이다.

 

정확한 오류에 대한 내용은 디버거나 로그를 통해서만 알 수 있다.(개발자만이...)

 

나 같은 경우는 Abort(강제종료)가 발생되었다고 로그가 있었다.

 

왜 강제종료가 발생되었는지 모르지만... 일단 이 컴퓨터만 발생된 것으로 보아 프로그램을 재설치를 하였고

 

이 프로그램(C#)과 관련된 기타 프로그램(AccessDatabaseEngineForOffice2010)을 재설치를 하였더니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었다.

 

추후에 윈도우의 이벤트 로그를 확인한 결과 AccessDatabaseEngineForOffice2010가 정상적으로 설치되지 않았다는 로그가 있었다.

(제어판 > 관리도구 > 이벤트 뷰어 > Windows로그 > 응용프로그램 에서 확인하였다.)

 

 

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구글링을 한 결과 대충 이런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다.

 

1. 프로그램 재설치(같이 엮여있는 다른 추가 프로그램이 존재한다면 재설치가 필요)

 

2. 사용자 계정이 관리자권한(Administrator)이 아니라면 발생할 수 있다.

 

3. c:/program files(x86)/Trusteer 혹은 c:/ProgramData/Trusteer 라는 폴더가 존재한다면 폴더명을 변경하고 재부팅할 것

반응형